회의실 임대 시 행사 준비·리허설 및 철거 등의 사용시간을 고려하여 임대해 주시기 바랍니다.
회의실 개방 시간은 임대 시간 1시간 전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전시홀 위약금안내표를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회의실 임대 시 기본 제공 사항은 하단의 버튼을 통해 확인해주세요.
기재되지 않은 비품은 개별 지참해 주시기 바랍니다.
※ 외부장비 연동 요청시 사전협의를 위한 행사장 사용신고서 등 관련 서류를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행사장 사용 유의사항, 작업신고서, 물품반입신고서 및 관련 증빙자료 첨부 등)
자세히 알아보기현수막, 유도 사인물 설치의 경우 로비 및 각 회의실 내 현수막 바텐과 기타 홍보물 설치대를 활용해주시기 바랍니다.
자세한 위치 및 사이즈는 하단 링크 페이지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회의실 임대 규모에 따라 무료주차권이 지급됩니다.
주차장 전체임대 등 자세한 사항은 주차안내 페이지를 통하여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행사 당일 회의실 개방 및 현장 지원(조성, A/V사용 등)과 관련한 사항은 음향/영상(AV) 기술지원실(042-250-1560~2)로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DCC는 원활한 행사 개최 지원을 위해 주최자사무실, VIP 대기실 등 부속시설 공간을 제공합니다.
행사 개최 7일전까지 사용 여부를 협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단, 행사 규모 및 성격에 따라 우선 배정 및 사용 제한이 될 수 있으니 이점 양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부속시설 용도 변경 및 내부고정세팅 변경 불가합니다.
자세히 알아보기DCC에서 연회 및 식사 동반 행사를 진행하시는 경우, DCC 지정 케이터링으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커피 및 다과 케이터링 포함)
DCC는 무료 와이파이를 제공합니다. (Wi-Fi : DCC Free wifi)
행사시 인터넷 사용을 희망하시는 경우 유선 인터넷 설치를 권고 드리며 지정 네트워크 협력업체를 통해 별도 신청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