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CC CI
CI

대전컨벤션센터 CI
DCC의 CI는

'첨단 과학기술'을 의미하는 DCC BLUE, '열정과 정열'을 의미하는 DCC ORANGE가 서로 조화롭게 뻗어
세계로 향하겠다는 대전컨벤션센터의 미래를 향한 힘찬 포부를 가지고 있습니다.

최소여백 및 사용규정 대전컨벤션센터 CI 사용규정 대전컨벤션센터 CI 사용규정
  • 워드마크의 효과적인 사용을 위해서는 적용 시 워드마크가 침해받지 않는 최소한의 공간이 확보되어야 합니다.
    각종 매체에 적용할 경우 최소 공간 내에서 다른 요소나 복잡한 패턴이 침범하는 경우가 없도록 주의하여 사용되어야 합니다.

  • CI는 대전컨벤션센터의 가장 핵심이 되는 기본 요소로 브랜드이미지를 대표하는 상징입니다. 형태나 색상 등의 왜곡은 불가능합니다.
    적용 매체의 특성상 원고용 파일의 사용이 불가능할 경우, 제시된 그리드 규격에 따라 정확하게 제작·사용하여야 합니다.

전용색상 안내
DCC BLUE

C 100M 50Y 0K 0
Pantone 300
R 0G 104B 183

DCC ORANGE

C 0M 63Y 100K 0
Pantone 1585
R 239G 124B 0

대전컨벤션센터의 전용 색상은 대전컨벤션센터를 차별화하는 또 하나의 중요한 수단이므로 지정된 색상을 성실성 있게 사용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전용 색상은 별색 사용을 원칙으로 하며, 표현매체(신문, 잡지 등)에 따라 4원색(Process Color)인쇄를 할 수도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Grayscale의 두 가지 톤을 사용하고 효과적인 사용을 위해서는 인쇄 방법, 잉크의 농도, 종이의 재질 등을 검토하여 매뉴얼이 정한 색상을 유지해야 하며, 소재와 인쇄에 있어서도 표준 색상에 가깝게 구현되어야 합니다.
DCC CI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