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약절차안내
예약절차안내

국내 최초 메타버스 기반 디지털 전시장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STEP01

임대문의 및 상담

  • 행사 개요 제출
  • 행사 인원 및 성격에 따른 적정 회의실 신청
  • 행사개최에 필요한 시설 및 비품 관련 사항 확인
  • A임대료 및 계약절차 확인 및 서류 준비/제출

STEP02

현장답사

  • 시설 및 현장점검/담당자 확인
  • 부대시설 및 서비스 관련 사항 확인
  • 교통 및 센터 내 이동 동선 확인/자료확보
  • 주차장 이용 관련 사항 확인

STEP03

임대 신청 및 계약

  • 임대 신청서 제출 및 예약금 납입 (임대료의 10%)
  • 계약서 작성 및 계약금 납입
    (임대료의 20% 단, 예약금 납부 고객은 10%)
  • 연회 서비스 결정 및 상담 (DCC 케이터링 업체)

STEP04

사전점검회의

  • 최종 일정 및 진행사항 확인
  • 연회 서비스 확정
  • 추가 지원사항 요청 및 협의
  • 임대 개시일 90일전 (임대료의 30%)

STEP05

행사 준비

  • 행사 개요서 및 일정표 준비
  • 행사 개시 전 행사장 준비 상태 점검
  • 현장 요청사항 접수 및 지원
  • 사전 업무 협의 및 각종 관련 서류 제출
  • 잔금 및 관리비 예치금 납부완료_임대 개시 7일 전
    (임대료의 50% 및 예치금(전시홀사용시))

STEP06

정산

  • 추가 비용 정산
  • 임차 비품 반납 및 반입 물품 반출

관련 서류

※ 행사계획서 / 사업자등록증 사본 / 임대신청서(홈페이지 자료실 참조) / 날인된 계약서 / 작업 신고서 / 행사 평면도(기본부스, 독립부스) / 기술 지원 신청서 / 물품 반입 신청서
※ 위험물·중량물 반입 신청서 / 전시홀 사용신고 및 신청서 / 방화관리 신고서 / 상주요원 및 경비원 명단 신고서 / 광고 홍보물 신청서(홈페이지 자료실 참조) / 개막식 프로그램 / VIP 명단
※ 참가업체 디렉터리 / 예치금 반환용 통장사본

STEP01

상담 및 예약

  • 행사개최 가능 여부 문의
  • 행사계획서 제출 및 전시홀 배정
  • 전시홀 시설 및 지정 협력 업체
    확인

STEP02

계약체결

  • 임대 확정 및 계약서 작성
  • 계약금 납입(임대료의 20%)
  • 중도금 및 기타 준비사항 확인

STEP03

임대 3개월 전

  • 중도금 납부 (임대료의 30%)

STEP04

임대 7일 전

  • 잔금 납부완료 (임대료의 50%)
  • 행사 관련 신고 및 관련 서류 제출 (신고 및 관련 서류는 홈페이지
    다운로드)
  • 행사 개요 제출
  • 홍보물 등 게시 관련 협의

STEP05

임대 5일 전

  • 공식행사 및 개막식 개요, 참석VIP 등 관련
    내용 제출
  • 디렉터리 북 제출

STEP06

행사기간

  • 냉/난방 조절 및 현장 지원사항 요청
  • 시간 외 사용 신청서 제출

STEP07

정산 및 철거

  • 정산 내역 확인 및 관리금 예치비 환불
  • 전시홀 반입물품 반출, 전시홀 청소
    시설물 파손여부 확인 및 신고

관련 서류

※ 행사계획서 / 사업자등록증 사본 / 임대신청서(홈페이지 자료실 참조) / 날인된 계약서 / 작업 신고서 / 행사 평면도(기본부스, 독립부스) / 기술 지원 신청서 / 물품 반입 신청서
※ 위험물·중량물 반입 신청서 / 전시홀 사용신고 및 신청서 / 방화관리 신고서 / 상주요원 및 경비원 명단 신고서 / 광고 홍보물 신청서(홈페이지 자료실 참조) / 개막식 프로그램 / VIP 명단
※ 참가업체 디렉터리 / 예치금 반환용 통장사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