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EP01
임대문의 및 상담
- 행사 개요 제출
- 행사 인원 및 성격에 따른 적정 회의실 신청
- 행사개최에 필요한 시설 및 비품 관련 사항 확인
- A임대료 및 계약절차 확인 및 서류 준비/제출
STEP02
현장답사
- 시설 및 현장점검/담당자 확인
- 부대시설 및 서비스 관련 사항 확인
- 교통 및 센터 내 이동 동선 확인/자료확보
- 주차장 이용 관련 사항 확인
STEP03
임대 신청 및 계약
- 임대 신청서 제출 및 예약금 납입 (임대료의 10%)
- 계약서 작성 및 계약금 납입
(임대료의 20% 단, 예약금 납부 고객은 10%) - 연회 서비스 결정 및 상담 (DCC 케이터링 업체)
STEP04
사전점검회의
- 최종 일정 및 진행사항 확인
- 연회 서비스 확정
- 추가 지원사항 요청 및 협의
- 임대 개시일 90일전 (임대료의 30%)
STEP05
행사 준비
- 행사 개요서 및 일정표 준비
- 행사 개시 전 행사장 준비 상태 점검
- 현장 요청사항 접수 및 지원
- 사전 업무 협의 및 각종 관련 서류 제출
- 잔금 및 관리비 예치금 납부완료_임대 개시 7일 전
(임대료의 50% 및 예치금(전시홀사용시))
STEP06
정산
- 추가 비용 정산
- 임차 비품 반납 및 반입 물품 반출
관련 서류
※ 행사계획서 / 사업자등록증 사본 / 임대신청서(홈페이지 자료실 참조) / 날인된 계약서 / 작업 신고서 / 행사 평면도(기본부스, 독립부스) / 기술 지원 신청서 / 물품 반입 신청서
※ 위험물·중량물 반입 신청서 / 전시홀 사용신고 및 신청서 / 방화관리 신고서 / 상주요원 및 경비원 명단 신고서 / 광고 홍보물 신청서(홈페이지 자료실 참조) / 개막식 프로그램 / VIP 명단
※ 참가업체 디렉터리 / 예치금 반환용 통장사본
STEP01
상담 및 예약
- 행사개최 가능 여부 문의
- 행사계획서 제출 및 전시홀 배정
- 전시홀 시설 및 지정 협력 업체
확인
STEP02
계약체결
- 임대 확정 및 계약서 작성
- 계약금 납입(임대료의 20%)
- 중도금 및 기타 준비사항 확인
STEP03
임대 3개월 전
- 중도금 납부 (임대료의 30%)
STEP04
임대 7일 전
- 잔금 납부완료 (임대료의 50%)
- 행사 관련 신고 및 관련 서류 제출 (신고 및 관련 서류는 홈페이지
다운로드) - 행사 개요 제출
- 홍보물 등 게시 관련 협의
STEP05
임대 5일 전
- 공식행사 및 개막식 개요, 참석VIP 등 관련
내용 제출 - 디렉터리 북 제출
STEP06
행사기간
- 냉/난방 조절 및 현장 지원사항 요청
- 시간 외 사용 신청서 제출
STEP07
정산 및 철거
- 정산 내역 확인 및 관리금 예치비 환불
- 전시홀 반입물품 반출, 전시홀 청소
시설물 파손여부 확인 및 신고
관련 서류
※ 행사계획서 / 사업자등록증 사본 / 임대신청서(홈페이지 자료실 참조) / 날인된 계약서 / 작업 신고서 / 행사 평면도(기본부스, 독립부스) / 기술 지원 신청서 / 물품 반입 신청서
※ 위험물·중량물 반입 신청서 / 전시홀 사용신고 및 신청서 / 방화관리 신고서 / 상주요원 및 경비원 명단 신고서 / 광고 홍보물 신청서(홈페이지 자료실 참조) / 개막식 프로그램 / VIP 명단
※ 참가업체 디렉터리 / 예치금 반환용 통장사본